수년간의 급여 및 수익
데릭 로즈는 한때 NBA의 황금빛 소년이었습니다. 시카고 불스의 신선한 얼굴, 역사상 최연소 MVP, 살아있는 하이라이트 릴 등 로즈는 만질 수 없는 존재였습니다. 하지만 무릎 부상이 잇따르자 한때 폭발적이었던 포인트 가드가 복귀왕이 되었습니다. 놀라운 커리어를 쌓은 전 MVP 데릭 로즈는 16시즌 만에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커리어의 우여곡절에도 불구하고 로즈는 자신의 순자산이 급락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 전설들만큼 크지는 않지만 여전히 리그에서 그의 가치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데릭 로즈의 2024년 순자산은 어떻게 1억 달러에 달했을까요? 자세히 살펴봅시다.
로즈가 한때 NBA 연봉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던 사실을 잊기 쉽습니다. 2008년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로 지명된 로즈는 시카고 불스와 2,250만 달러 규모의 신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데릭 로즈의 계약은 그의 향후 수익에 대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그러던 2012년 MVP를 수상한 후 불스와 9,400만 달러의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리그의 차세대 거물이 될 것임을 증명했습니다. 바카라사이트 추천
시카고에서의 시간이 끝난 후 로즈는 몇몇 팀을 돌아보며 클리블랜드, 미네소타, 디트로이트에서 3년 미만의 1,500만 달러 계약으로 피트 스톱을 했습니다. 2021년이 되어서야 로즈는 3년 4,350만 달러 계약으로 뉴욕 닉스의 백업 포인트 가드로 활약하며 모든 좌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것이 남아 있음을 보여주며 영광스러운 시절을 다시 맛보았습니다. 2023 시즌이 끝난 후, 그는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2년 654만 달러 계약을 체결했고, 결국 운동화를 영구적으로 끊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