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거친 슈팅 게임에 좌절한 루카 돈치치, 하지만 레이커스는 그가 곧 리듬을 찾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루카 돈치치는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의 세 번째 경기에서 자신의 슛을 찾지 못했고, 르브론 제임스도 이를 만회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레이커스는 수요일 밤 샬럿 호네츠에게 100-97로 부끄러운 패배를 당한 후에도 걱정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돈치치는 18타수 5안타 슈팅으로 14득점을 기록했으며, 3점슛 시도에서 9타수 1안타를 기록했습니다. 슬로베니아의 이 슈퍼스타는 11리바운드와 8어시스트를 추가했지만 댈러스와의 블록버스터급 트레이드로 레이커스에 합류한 이후 33분 동안 6번의 턴오버와 5번의 개인 파울을 범하기도 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돈치치는 "분명히 시간이 좀 걸릴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제 쪽에서 녹슬지 않았어요. 턴오버가 네다섯 번 정도 나와서 경기를 시작했어요. 그럴 수는 없죠. 농구를 제대로 할 수 있었어요."


크리스마스에 종아리 염좌로 인해 6주 반 동안 결장한 후 세 번째 NBA 경기만 뛰고 있던 돈치치에게 이날 저녁은 분명 답답한 일이었습니다. 평소에도 엄청난 득점력을 자랑하던 돈치치가 호넷을 상대로 슛을 성공시킨 몇 번의 경우, 돈치치치는 안도감과 좌절감이 뒤섞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돈치치는 레이커스와의 3경기에서 필드에서 45타수 16안타를 기록했지만, 2번의 홈 경기에서 16타수 2안타를 기록하는 등 3점슛 시도에서 24타수 5안타에 그쳤습니다. 팬들은 매 샷에 대한 기대감으로 윙윙거렸고, 각 클랭크마다 신음했습니다.


지하실에 거주하는 유타와 샬럿에게 연달아 패한 것은 11개 중 10개를 이긴 팀에게는 암울한 결과이지만, 40세의 제임스는 보라색과 금색으로 시작한 돈치치의 출발에 대해서도 걱정하지 않습니다.


제임스는 "크리스마스 이후 세 번째 경기이며, 우리와 함께하는 세 번째 경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모든 플레이를 알지 못합니다. 9월 이후 쌓아온 수비 범위, 모든 신호, 모든 것을 알지 못합니다. 분명히 우리는 즉시 빠르게 추적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상에서 회복 중입니다. 그는 다시 컨디션을 회복하고 있기 때문에 함께 노력하고 있습니다."


부상 복귀 후 처음으로 몇 분 제한이 없었던 샬럿을 상대로 돈치치의 활약에 모든 것이 암울했던 것은 아닙니다. 그는 리바운드에서 로스앤젤레스를 이끌었고, 턴오버에도 불구하고 13점 이상을 기록하며 레이커스의 최고 성적을 거뒀습니다.


오스틴 리브스는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기 때문에 스스로 편안해야 합니다."라고 말하며 3쿼터에 빠르게 퇴장하고 호네츠가 22-1로 앞서 나갔습니다. "우리는 그가 그가 되어야 하며, 몇 경기, 몇 주 정도면 가장 좋은 모습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꽤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돈치치는 제임스에게 공을 내줬고, 제임스는 마지막 6초 동안 두 번의 3점슛 시도를 놓쳤습니다. 돈치치는 후반전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하는 데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돈치치는 "그는 진행 중이었기 때문에 당연히 우리는 그에게 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양쪽으로 갈 것 같아요. 한 번은 그, 한 번은 저입니다. 경기가 어떻게 진행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아요."


레이커스는 2월 2일 앤서니 데이비스를 댈러스로 보내는 파격적인 트레이드를 통해 돈치치를 매브스로부터 영입했습니다.


돈치치는 올스타 휴식기 전에 레이커스의 마지막 두 경기에 모두 출전했지만, 레이커스가 그를 다시 경쟁자로 끌어들이는 동안 총 47분만 기록했습니다. 그 후 돈치치는 며칠 동안 회복과 리셋을 거쳐 나머지 NBA 최고 선수들이 올스타전을 위해 샌프란시스코에 모였습니다.


돈치치는 "솔직히 농구에 대한 생각이 조금씩 풀리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경기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많은 시간을 놓쳤습니다. 이렇게 많은 시간을 놓친 적이 없어서 새로운 경험이었습니다. 이제 다시 경기에 나설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돈치치는 이 느린 출발에 연연할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레이커스는 패배 후 포틀랜드행 비행기를 탔고, 목요일에 트레일 블레이저스와 맞붙은 후 토요일에 덴버를 방문할 예정입니다.


레이커스의 다음 홈 경기는? 화요일에 열리는 매버릭스와의 경기입니다.


미드시즌 트레이드의 충격이 나날이 사라지면서 돈치치는 미래를 내다보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돈치치는 "이곳은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이며, 이곳에 오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분명히 시간이 좀 필요하겠지만 레이커스를 대표하게 되어 기쁩니다."

You will get a JPG (68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