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2025 KOREA 3x3 올팩 토너먼트 시즌 1 예선 종료, 6개 팀 최종 토너먼트 진출

On Sale
$0.00
$0.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대한농구협회는 19일 '2025 KOREA 3x3 올파크 투어 시즌 1'이 18일 4차 예선 경기를 끝으로 모든 예선 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예선 4일차에는 총 3개 팀이 본선 진출을 확정지었습니다. A조에서는 치열한 순위 경쟁 끝에 근소한 순위 우위를 보이며 조 1위를 차지한 농구연구소가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B조에서는 고려대가 동국대, 제이크루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이며 조 1위를 차지했습니다. C조에서는 윤호영 감독의 활약을 연상시키는 중앙대가 이미 본선에 진출한 코스모와 스포츠앤컴퍼니를 상대로 승리하며 조 1위로 대회 티켓을 확보했습니다.



이로써 코스모, 스포츠앤컴퍼니, 조선대학교, 고려대학교, 중앙대학교, 농구연구소 등 총 6개 팀이 최종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당초 19일 동국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패자부활전은 참가팀의 사정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패자부활전 참가 의사를 밝힌 블랙라벨스포츠와 동국대학교는 20일 동국대학교 체육관에서 시드전을 치르며 최종 대회를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최종 토너먼트는 FIBA 3x3 인증 토너먼트인 라이트 퀘스트로 진행되며, 우승팀에게는 FIBA 3x3 국제 토너먼트인 챌린저 티켓과 항공권이 제공됩니다. 열띤 예선을 통과한 팀들이 맞붙는 만큼, 최종적으로 어느 팀이 우승을 차지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일에 열리는 시드 배정 및 결승 토너먼트는 비 예보로 인해 올림픽공원 대신 동국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농구협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이저사이트



한편, 최종 대회 전 모든 경기는 대한농구협회 공식 유튜브 채널 'KBA Live'와 'SOOP'을 통해 생중계되어 팬들이 실시간으로 이벤트의 감동을 나눌 수 있습니다. 치어리더 공연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