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챔피언 다저스가 다시 10월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성공 뒤에는 돈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로스앤젤레스 다저스가 10월 내셔널 리그 페넌트레이스에 진출하는 동안, 디펜딩 월드 시리즈 챔피언들은 사실 많은 야구 선수들이 오랫동안 두려워해 온 어두운 명성을 자랑해 왔습니다.


다저스는 포스트시즌에서 9승 1패를 기록 중이며, 거의 완벽한 선발 투수와 깊고 탄력적인 라인업으로 주요 안타와 감동적인 하이라이트를 만들어내는 등 거물급 선수처럼 보였습니다. 다저스는 금요일 밤 7억 달러의 슈퍼스타 오타니 쇼헤이의 상징적인 3홈런 10탈삼진 활약을 앞세워 밀워키 브루어스를 5-1로 꺾고 내셔널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탈락시켰습니다.


다저스는 작년에 양키스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으며, 금요일에 다시 월드 시리즈로 돌아와 25년 만에 MLB 최초의 리피트 챔피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다저스는 포스트시즌 13경기 연속 출전으로 9시즌 만에 다섯 번째로 가을 클래식에 진출했습니다.


하지만 반대론자들은 수년 동안 한 팀이 이렇게 성공하면 야구에 좋지 않다고 주장해 왔습니다. 다저스가 막대한 자원을 낭비하면 메이저리그의 경쟁 균형이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깨질 수 있으며, 다음 노동 협상에서 샐러리캡에 대한 일부 구단주의 열망에 연료를 공급함으로써 다저스에 타격을 줄 수도 있습니다.


다저 블루의 선수와 코치, 그리고 시즌 내내 다저 스타디움을 가득 메운 400만 명 이상의 팬들은 잊을 수 없는 또 다른 밤을 축하하면서 자신의 성공이 다른 사람들에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전혀 걱정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브 로버츠 감독은 팀이 97승을 거둔 브루어스를 압도한 후 경기장 무대에서 마이크를 잡았을 때 가장 좋은 말을 했습니다.


로버츠는 "이번 시즌이 시작되기 전에 다저스가 야구를 망치고 있다고 말했어요."라고 외쳤습니다. "4승을 더 거두고 야구를 정말 망치자!"


차베스 라빈 관중들은 특히 지난 2년 동안 여러 차례 자신들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한 팀에 대해 큰 박수를 보냈습니다.


다저스는 이번 시즌 선수들에게 약 5억 9,950만 달러를 지출할 예정이며, 토토사이트 연봉은 3억 4,150만 달러에 예상되는 사치세 1억 6,800만 달러를 더한 금액입니다. 이는 시애틀(1억 6,720만 달러의 급여)과 토론토(2억 5,270만 달러의 급여와 예상되는 세금 1,340만 달러) 출신의 월드시리즈 상대 선수들의 지출보다 적은 금액입니다.


하지만 다저스가 메츠, 양키스, 필리스 등 다저스 수준에서 지출할 수 있는 다른 팀들 대신 이 성공을 누리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이 시점에서 로스앤젤레스는 선수 육성과 스카우트를 시작으로 탑 투 바텀 조직력이 강하기 때문인 것이 분명합니다. 야구 감독 앤드류 프리드먼은 자유계약선수 상과 베테랑 트레이드 대상 중에서 가장 현명한 선택을 하고, 잘못하면 로스터의 전반적인 깊이 때문에 실수가 크게 따갑지 않습니다.


수십 년 만에 클럽에서 첫 10시즌 동안 5개의 페넌트를 획득한 최초의 감독인 로버츠는 "매우 재능 있는 그룹일 뿐만 아니라 (또한) 매우 집중력 있고 매우 배고픈 그룹이기도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구성 요소를 확보하면 이기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작은 것들도 신경 씁니다. 배가 고파요. 이전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는 별로 신경 쓰지 않습니다."


오타니, 무키 베츠, 프레디 프리먼, 테오스카 에르난데스, 토미 에드먼, 맥스 먼시, 블레이크 스넬, 타일러 글래스노우는 모두 메이저리그 경력을 다른 곳에서 시작했지만 다저스는 이들을 확인하고 이전 구단이 하지 못했거나 하지 못했던 일을 해주었습니다.


야마모토 요시노부와 사사키 로키는 지난 두 겨울 동안 다저스를 일본에서 제외한 이유는 바로 구단의 이전 성공이 만들어낸 문화와 기회 때문이었습니다.


스넬은 2020 월드시리즈에서 탬파베이와 다저스를 상대했고, 구단에 대한 존경심으로 패배에서 벗어났습니다. 지난 겨울 자유계약선수로 LA에 입단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습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여기 온 이유입니다." 세 번의 장엄한 플레이오프 선발 등판에서 21이닝 동안 28개의 삼진과 함께 투런볼을 던진 스넬이 말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월드 시리즈에 진출했으니 그곳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빨리 증명하고 싶어요."


블레이크 트레이넨과 태너 스콧처럼 단순히 경기력을 발휘하지 못한 고가의 불펜진조차도 다저스가 포스트시즌 내내 상대를 46-28로 앞지르는 것을 막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로스앤젤레스가 격동의 정규 시즌 후반에야 지배적인 형태로 돌아섰다는 사실을 기억하는 것은 반대하는 이야기와는 맞지 않습니다.


다저스는 93승과 NL 서부지구 우승을 차지했지만, 13시즌 연속 플레이오프에서 9번째로 높은 승률을 기록하며 MLB 역사상 두 번째로 긴 포스트시즌 연속 출전 기록을 세웠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8월 23일까지만 해도 샌디에이고에 뒤처져 파드리스를 단 3경기 차이로 꺾는 등 디비전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 다저스는 시즌 중반 동안 평범한 플레이를 이어간 덕분에 내셔널리그 전체 3위를 차지하며 2021년 이후 처음으로 와일드카드 시리즈를 치러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는 좋은 일이었을지도 모릅니다: 다저스는 최근 10월 디비전 시리즈에서 일주일 동안 결장한 후 녹슬지 않아 어려움을 겪었지만 정규 시즌이 끝난 지 48시간 만인 9월 30일 포스트시즌 개막전부터 결장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가 와일드카드 두 경기에서 신시내티를 18실점으로 꺾은 후, 다저스는 NL 동부 챔피언 필라델피아를 4경기 만에 인상적인 여유로 처리하며 원정 경기에서 두 번 승리하고 힘든 3차전 패배에서 반등하여 11이닝 피날레에서 살아남았습니다.


그 후 다저스는 정규 시즌에서 내셔널리그 최고 기록을 세우며 8시즌 만에 7번째로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브루어스를 압도했고, 팬들은 프랜차이즈의 첫 월드시리즈 우승을 요구했습니다. 오타니가 초인적인 4차전에 출전하기 전에도 다저스의 플레이오프 묘기와 특급 재능은 지나쳤습니다.


하지만 스타들이 즐비한 다저스는 지친 선수들이 아닙니다. 오타니의 홈런 3개가 각각 외야 펜스를 넘기는 순간 덕아웃에서 팬들과 함께 펄쩍펄쩍 뛰며 열광적으로 환호하며 유료 고객만큼이나 어지러운 불신을 느꼈습니다.


다저스는 업계를 변화시키는 거대 기업일지 모르지만, 그 산업은 여전히 어린이용 게임입니다.


"정말 특별했습니다."라고 작년 월드시리즈 MVP인 프리먼은 말했습니다. "우리는 한동안 정말 좋은 야구를 해왔고, 오늘 피할 수 없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You will get a JPG (55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