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라이온스의 승리: 유럽 타이틀 연속 우승을 축하하는 팬들의 환호를 받은 잉글랜드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라이온스는 여자 유럽 선수권 대회 우승 후 월요일에 귀국하면서 환호하는 팬들의 환영을 받았습니다.


잉글랜드는 일요일 스위스 바젤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세계 챔피언 스페인을 승부차기에서 꺾고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방어했습니다.


잉글랜드 대표팀 최초로 해외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팀이 된 대표팀은 월요일 아침 주장 레아 윌리엄슨과 함께 취리히에 있는 호텔을 떠나 트로피를 버스로 조심스럽게 호위했습니다.


스위스에서 거의 한 달간의 경쟁 끝에 "집"이라는 단어가 새겨진 팀의 비행기가 영국 남동부 사우스엔드 공항에 착륙했습니다.


트로피를 든 윌리엄슨은 사리나 위그먼 감독과 함께 가장 먼저 비행기에서 내렸습니다. 공항 밖에는 선수단을 환영하기 위해 군중이 줄을 섰습니다.


라이온스는 월요일 늦게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리셉션을 통해 우승을 축하할 예정입니다. 축하 행사는 화요일 런던 중심부에서 열린 오픈탑 버스 퍼레이드로 계속되며, 버킹엄 궁전 앞에서 열리는 행사로 마무리됩니다.


클로이 켈리가 연장전 끝에 1-1 무승부를 기록한 후 페널티킥으로 팀에 3-1 승리를 안긴 후 잉글랜드 전역에서 팬들은 기쁨에 휩싸였습니다. BBC에 따르면 1,220만 명의 최고 라이브 시청자가 플랫폼을 통해 경기를 시청했으며, 이는 2025년 TV 방송사 중 가장 많이 시청한 텔레비전 순간이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찰스 3세 국왕은 팀이 승리한 후 왕실의 "가장 따뜻한 감사와 존경"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다음 과제는 가능하다면 2027년 월드컵을 집으로 가져오는 것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잉글랜드 국기라고도 알려진 세인트 조지 국기가 전시된 다우닝 스트리트에서 열리는 리셉션은 안젤라 레이너 부총리와 스테파니 피콕 스포츠부 장관이 주최할 예정입니다.


라이오네스 가족은 다시 한 번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라고 영국 총리 케이어 스타머가 말했습니다. "그들의 승리는 놀라운 스포츠 업적일 뿐만 아니라 전국의 젊은이들에게 영감을 줍니다. 이는 이 뛰어난 팀을 정의하는 결단력, 회복력, 단결력의 증거입니다."


켈리는 유로 2022 트로피 경기에서 교체 선수로 출전해 연장전에서 독일을 상대로 결승골을 터뜨려 2-1로 승리한 데 이어 잉글랜드의 연속 유럽 트로피이자 또 다른 결승골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You will get a JPG (111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