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봇 심판들이 봄 훈련 중 첫 MLB 테스트를 받고 있습니다
마이너리그에서 4년간의 실험 끝에 목요일부터 시작되는 메이저리그 스프링 트레이닝 시범경기에서 공과 스트라이크를 호출하는 컴퓨터 시스템이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롭 맨프레드 야구 커미셔너는 2026년 초에 MLB 홈 플레이트 심판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자동 볼 스트라이크 시스템의 옹호자이지만, 이를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2024년부터 MLB는 인간 심판이 각 판정을 내리는 챌린지 시스템에 테스트를 집중했습니다. 스프링 트레이닝 테스트의 데이터로 인해 MLB는 이번 시즌 트리플A 경기에 대한 시스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동 볼 스트라이크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경기장에는 각 경기장을 추적하고 스트라이크 존 내에서 홈 플레이트를 통과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초기 테스트에서 심판들은 이어버드를 착용하고 "볼" 또는 "스트라이크" 소리를 들은 후 전통적인 손 신호로 선수와 팬들에게 중계했습니다.
챌린지 시스템은 주름을 더합니다. 스프링 트레이닝 중에는 인간 심판이 모든 투구를 호출하지만, 각 팀은 추가 이닝 없이 경기당 두 번의 콜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더라도 팀은 2008년 8월에 처음 홈런 콜에 사용되어 2014 시즌의 많은 콜에 광범위하게 적용된 비디오 판독이 포함된 빅리그 팀 규정과 유사하게 챌린지를 유지합니다. 바카라사이트
타자, 투수 또는 포수만이 헬멧이나 모자를 눌러 신호를 보낼 수 있으며, 더그아웃에서의 도움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2초 이내에 도전해야 하며, 스코어보드와 방송 피드에 피치와 스트라이크 존의 그래픽이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심판은 업데이트된 카운트를 발표합니다.
MLB는 이 과정을 평균 17초로 추정합니다.
ABS는 어디에서 검사하나요?
MLB는 19개 팀이 있는 13개의 스프링 트레이닝 야구장에 이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플로리다 주 리그에 속한 플로리다 스타디움은 모두 디트로이트, 미네소타, 뉴욕 메츠, 뉴욕 양키스, 필라델피아, 피츠버그, 토론토의 경기장이며 마이애미와 세인트루이스가 공유하는 야구장입니다.
애리조나에 있는 다섯 개의 테스트 사이트가 모두 공유됩니다: 다이아몬드백스/콜로라도, 시카고 화이트삭스/로스앤젤레스 다저스, 클리블랜드/신시내티, 캔자스시티/텍사스, 시애틀/샌디에이고.
스프링 트레이닝 경기의 약 60%가 시범 경기로 예정되어 있지만, ABS 테스트를 통해 팀마다 경기 수가 크게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이아몬드백스는 29경기의 ABS 경기로 예정되어 있는 반면 컵스는 7경기에 불과합니다.
기술이란 무엇인가요?
카메라의 호크아이 자세 추적 시스템이 설치되어 팀의 첫 테스트 경기 전 신발 없이 측정되는 각 타자의 키를 기준으로 투구 수와 스트라이크 존 내에 있는지 여부를 추적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MLB는 각 선수의 보정 과정을 1분 미만으로 추정했습니다.
테스트에는 대부분의 스프링 트레이닝 볼파크에 8대의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으며, 다이아몬드백스/로키스 스타디움에는 12대의 카메라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빅 리그 심판들이 실제로 부르는 스트라이크 존은 타원형인 반면, ABS 스트라이크 존은 규칙서에서처럼 직사각형입니다.
컴퓨터 스트라이크 존이 무엇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합의를 개발하는 것이 문제가 되어 왔습니다.
MLB는 언제 처음 ABS를 사용하기 시작했나요?
MLB는 2019년 독립 애틀랜틱 리그에서 볼/스트라이크 기술 실험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에 플로리다 주립 리그를 구성하는 9개의 야구장 중 8개의 구장에서 챌린지 시스템이 시도되었습니다. ABS는 2022년에 5개의 트리플A 파크로 승격되었고, 2023년에는 모든 트리플A 경기장으로 확대되었습니다. 각 시리즈의 첫 세 경기는 로봇 혼자, 마지막 세 경기는 챌린지 시스템을 갖춘 인간이 참가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2024년 초에 도입되었지만 MLB는 지난 6월 25일에 올 챌린지 시스템으로 전환했습니다.
작년에 도전 과제를 가진 팀들은 얼마나 성공적이었나요?
트리플A 시즌 전체 수익률은 51%였으며, 수비진의 도전이 54%, 공격진의 도전이 48%를 차지했습니다. 두 가지 도전 제한이 적용된 도전 과제는 공격진의 2.2개를 포함하여 경기당 평균 3.9개였습니다.
메이저리그의 비디오 판독 성공률은 약간 더 좋았습니다. 지난 시즌 보스턴 레드삭스가 67.9%로 선두를 달리며 비디오 판독 성공률을 53.7%로 높였습니다.
첫 투구의 1.6%만이 도전 과제였지만, 투 스트라이크 투구의 경우 3.9%, 쓰리 볼 투구의 경우 5.2%, 풀 카운트의 경우 8.2%로 증가했습니다.
챌린지 비율은 경기 후반에 더 높았습니다. 첫 3이닝 동안 1.9%의 투구가 챌린지된 반면, 4회부터 6회까지는 2.5%, 7회와 8회에는 2.8%, 9회에는 3.6%의 투구가 챌린지되었습니다.
컴퓨터가 구역을 공격한 방법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화했습니까?
MLB는 ABS 스트라이크 존의 모양을 여러 번 변경했습니다.
2022년에 19인치 너비로 시작한 후 홈 플레이트 너비에 맞는 17인치로 떨어졌습니다. 스트라이크 존을 좁히면 볼넷이 증가하고 삼진률에는 작은 변화만 남았습니다.
스트라이커 구역의 상단은 2022년과 2023년에 타자 키의 51%였으나, 투수들의 불만이 너무 낮아서 2024년에 53.5%로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스트라이크 구역의 하단은 처음 28%로 설정된 후 2022년 이후 27%로 상승했습니다.
타자의 자세는 고려되지 않습니다.
ABS는 플레이트의 중간 지점, 앞쪽에서 8 1/2인치, 뒤쪽에서 8 1/2인치 지점에서 볼/스트라이크 판정을 내립니다. 이는 심판이 말하는 규칙서 존과 대조되며, 이 존은 큐브이며 스트라이크는 어떤 부분이든 가로지르는 피치입니다.
삼진률은 전체 ABS 경기에서 0.5%, 볼넷률은 1%, 챌린지 경기에서 0.8% 증가했습니다.
ABS는 방송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방송에서 스트라이크 존 박스가 도전할지 여부를 결정짓고 팬들이 선수들에게 소리를 지르게 할 수 있다는 우려에 따라 MLB는 여러 가지 방송 대안을 실험할 계획입니다: 박스는 보여주되 공은 보여주지 않고, 공은 보여주되 박스는 보여주지 않으며, 박스의 구석만 보여주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어떻게 피드백을 제공할 수 있나요?
모든 팀이 이용할 수 있는 더그아웃 아이패드에는 플레이어가 자신의 개별 스트라이크존과 비교하여 투구를 확인할 수 있는 ProTABS라는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됩니다. 모든 플레이트가 등장한 후 정보가 업데이트되며, 플레이어는 단일 투구와 전체 시스템에 대해 MLB에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