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캐넉스, 규제 막판 3골로 NHL 역사에 남을 듯, OT에서 스타들을 6-5로 꺾었습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키퍼 셔우드는 3주 전 한 시즌 최다 안타를 기록하며 NHL 신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화요일 밤 밴쿠버 캔커스가 규제 막판에 대반등하며 역사를 새로 썼습니다.


셔우드는 캐넉스가 규제 마지막 순간에 세 번 득점한 최초의 NHL 팀이 된 후 연장전에서 1분 16초를 남기고 득점했습니다. 밴쿠버는 댈러스 스타즈를 6-5로 꺾기 위해 힘을 모았습니다.


코너 갈랜드의 패스를 댈러스의 낮은 슬롯 뒤에서 받아 케이시 드스미스를 제치고 슛을 날린 셔우드는 "그룹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는 정말 미친 짓을 했어요. 슬로우 모션처럼 느껴져서 고개를 들고 제 테이프에 붙였어요."


캐넉스는 두 번의 연장 끝에 3-0으로 뒤졌고, 3분의 마지막 순간이 다가오면서 5-2로 뒤졌습니다. 이 복귀로 디비전 우승 1년 만에 플레이오프 레이스에서 탈락하는 것을 피할 수 있었습니다.


밴쿠버의 릭 토셰 감독은 "저 위에 하나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습니다. "3피리어드에서는 당연히 경기가 정말 좋았어요. 그렇게 하는 것은 많은 선수들과 팀에게 캐릭터 승리입니다.


"아들이 '3학년 때 작년 팀 같았어요'라고 문자를 보냈어요."


제이크 드브룩과 빅토르 만치니가 파워 플레이 골을 넣으며 3-2로 앞서 나갔습니다. 하지만 3회 2분 45초를 남기고 마브릭 부르케가 댈러스에게 숨통을 트였고, 24초 뒤 미카엘 그랜룬드가 빈 골망을 터뜨리며 3골 차 리드를 되찾았습니다. 메이저사이트


토셰는 "남은 시간이 무엇이든 5-2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가 질 것 같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골을 넣으면 싸움이 벌어집니다. 고개를 숙이는 사람은 없었습니다."


아투 라티는 경기 종료 1분을 남기고 첫 번째 6대 5 골을 넣었습니다. 피우스 서터는 30초를 남기고 5-4로 점수를 만들었고, 서터는 5.2초를 남기고 다시 득점하여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댈러스의 미코 란타넨은 연장전 46초 만에 페널티킥을 얻어냈습니다. 스타즈는 페널티킥을 성공시켰고, 팀들은 셔우드가 경기를 끝낼 때까지 연장전에서 일반적인 3대 3이 아닌 4대 4로 경기를 치렀습니다.


스타즈는 승리로 센트럴 디비전에서 최소 2위를 차지했을 것입니다. 목요일 홈에서 열리는 제츠와의 대결에서 1위 위니펙보다 4점 뒤처져 있습니다.


"저는 이 리그에서 많은 경기에서 이기고 졌어요. 그런 식으로 패한 적은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아요."라고 스타즈의 피트 드보어 감독은 말합니다.


브리티시컬럼비아주 빅토리아에서 밴쿠버에서 서쪽으로 약 70마일 떨어진 곳에서 자란 스타즈 베테랑 주장 제이미 벤은 이러한 손실을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벤은 "그 경기는 마무리되었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거기서 경기를 끝낼 방법을 찾았어야 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106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