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루이스빌, 벡스 패스 4개를 가로채고 마이애미 2위를 24-21로 꺾고 허리케인의 홈 연승 행진 종료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루이빌은 모든 것을 조금씩 시도했습니다. 가짜 필드 골. 세 명의 다른 플레이어가 중앙에서 스냅샷을 찍는 장면. 그 반대는 아니었습니다.


카디널스가 2번 마이애미를 기절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밀러 모스는 크리스 벨에게 터치다운 패스 두 개를 던져 득점을 노렸고, 루이빌은 마이애미 스타 카슨 벡의 패스 중 네 개를 가로챘는데, 이는 그가 대학 경기에서 그렇게 많은 패스를 던진 것이 처음이며, 카디널스는 금요일 밤 허리케인스에서 24-21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것이 바로 대학 미식축구의 핵심입니다."라고 루이빌의 제프 브롬 감독이 말했습니다. "누구와 경기하든 매주 끝까지 경쟁하게 될 것입니다."


루이빌(5-1, 2-1 애틀랜틱 코스트 컨퍼런스)은 첫 두 드라이브에서 터치다운을 기록하며 14-0으로 빠르게 앞서 나갔고, 허리케인(5-1, 1-1)은 나머지 드라이브에서도 뒤를 이었습니다.


루이빌은 마이애미의 홈 10연승 행진도 끊었습니다. 마이애미에서 마지막으로 승리한 팀은 누구일까요? 바로 2023년 루이빌이었습니다.


마이애미의 마리오 크리스토발 감독은 "분명히 정말 실망스러운 저녁이자 결과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국 그들에게 공을 돌렸습니다. ... 우리는 충분히 좋은 코치를 하지 못했고, 충분히 실행하지 못했고, 부족했습니다. 그저 부족했을 뿐입니다."


허리케인스는 마지막 드라이브에서 필드골 범위에 있었지만, 32초를 남기고 루이빌의 TJ 케이퍼스가 벡의 패스를 가로채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모스는 37번의 패스 중 23번을 성공시켜 248야드를 기록했고, 카지노사이트 아이작 브라운은 루이빌을 위해 15번의 캐리로 113야드를 달렸습니다. 벨은 136야드 동안 9번의 캐치를 기록했으며, TD는 35야드와 36야드를 기록했습니다.


모스는 마이애미에서 공부한 실베스터 스탤론이 연기한 록키 발보아가 무적으로 여겨지던 러시아인과 싸운 영화 '록키 IV'의 한 친구가 이번 주에 사진을 보냈다고 말했습니다. 물론 영화에서는 록키가 승리합니다.


모스는 "이런 느낌이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안타를 치고, 계속 안타를 맞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계속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이 팀이 이보다 더 자랑스러울 수는 없습니다."


벡은 마이애미를 위해 35개의 패스 중 25개의 패스를 성공시켜 271야드를 기록했습니다. 허리케인스는 24개의 캐리로 63야드를 기록하는 데 그쳐 ACC에서 1위 수비를 펼친 루이빌 팀을 상대로 공을 돌진하는 데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루이빌은 AP 여론조사에서 1~2위를 차지한 팀들을 상대로 1-8로 경기에 임했습니다. 승리는 2016년 당시 2위였던 플로리다 주립대를 63-20으로 꺾은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원정 경기에서 카디널스는 이런 밤을 보낸 적이 없었습니다. 금요일 이전까지 진정한 원정 경기에서 상위 10개 팀과 0-18로 맞붙었습니다. 대부분의 팀은 접전도 아니었습니다: 루이빌은 평균 26.3점 차로 경기를 내주었습니다.


브롬은 "어느 날이든 누구를 이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애미는 4회까지 17-13으로 뒤졌지만 13분 27초를 남기고 모스의 TD 캐치로 카디널스가 다시 2점 차 리드를 잡았습니다. 벡은 7분 50초를 남기고 이어진 드라이브에서 퇴장당했지만 마이애미는 곧바로 실수로 공을 되찾았습니다.


마이애미의 말라치 토니는 실책 후 한 경기 만에 12야드 러닝으로 득점한 후 직접 2점슛을 성공시켰고, 마이애미는 24-21로 뒤진 상황에서 다시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허리케인은 더 이상 다가가지 못했습니다.


브롬은 "충분히 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테이크아웃


루이빌: 카디널스는 일요일에 AP 톱 25에 진입해야 하며, 마이애미는 금요일 초반부터 예상했습니다. 첫 번째 드라이브에는 무엇보다도 가짜 리버스와 가짜 필드골이 포함되었습니다. 22야드 거리였던 칩샷의 가짜 샷으로 카디널스는 1위로 내려갔고, 모스는 한 경기 후 경기를 시작하며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마이애미: 허리케인스의 패배로 인해 FBS 무패 팀 목록이 10개 팀(모두 6-0)으로 떨어졌습니다. 목록: 1위 오하이오 주립대, 3위 인디애나, 4위 텍사스 A&M, 5위 올레 미스, 7위 텍사스 테크, 12위 조지아 테크, 15위 BYU, 22위 멤피스, 그리고 미랭킹 네이비와 UNLV.


다음 단계


루이빌: 10월 25일 보스턴 칼리지 개최.


마이애미: 10월 25일 스탠포드 개최.

You will get a JPG (56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