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매리너스, 첫 월드시리즈 우승, 수아레스의 그랜드슬램에 힘입어 블루제이스를 꺾고 ALCS 3-2 리드 달성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에우제니오 수아레스가 홈플레이트를 통과하면서 그는 수없이 많은 손으로 하트를 형성했습니다.


수아레스는 갑자기 멈춰 서서 홈 플레이트 뒤쪽 관중석에 있는 아내를 가리키며 잠시 시간을 내어 그 순간을 받아들였습니다. 그의 방망이 덕분에 매리너스는 1977년에 경기를 시작한 팀의 첫 월드시리즈 원정에서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수아레스는 8회 5점슛으로 칼 롤리의 동점 홈런 이후 만루 홈런을 터뜨리며 금요일 토론토 블루제이스를 6-2로 이기고 아메리칸리그 챔피언십 시리즈에서 3-2로 앞서 나갔습니다.


수아레스는 "저는 제 커리어 내내 이런 경기를 기다려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저는 경기를 치렀습니다. 오늘은 관중 앞, 가족, 두 딸, 아내 앞에서 경기를 치렀고, 지금 이 순간은 매우 특별합니다."


수아레스는 2회에도 시애틀의 첫 득점을 위해 홈런을 쳤고, 매리너스는 시리즈에서 승리한 최초의 홈팀이 되었습니다.


6차전은 일요일 밤 토론토에서 열립니다.


수아레스는 "팬들은 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왔고 우리는 이 순간을 선물하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우리는 월드 시리즈를 위해 싸우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정규 시즌 동안 60개의 홈런으로 메이저 리그를 이끌었던 스위치 타격 포수 롤리는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우타를 치고 있었는데, 안전놀이터 추천 8회에는 루저 브렌든 리틀의 2-0 싱커를 잡아내며 리드를 잡았습니다.


리틀은 "들어왔는데 정말 최악의 투구를 펼쳤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48피트 높이의 이 드라이브는 높은 아크에서 필드 위 155피트 상공으로 솟아오르며 6.7초의 행오버 시간을 보낸 후 T-Mobile 파크의 왼쪽 필드 벽을 넘어 떨어졌습니다.


"칼의 공이 한 시간 정도 공중에 떠 있는 것 같았어요."라고 매리너스의 댄 윌슨 감독은 말했습니다.


롤리의 포스트시즌 네 번째 홈런으로 2-2 동점을 만들었습니다.


"분명히 정말 높았기 때문에 이 건물에서는 알 수 없습니다."라고 롤리가 말했습니다. "운 좋게도 오늘은 지붕이 닫혔어요."


호르헤 폴랑코와 조쉬 네일러가 걸었고, 세란토니 도밍게즈가 안도하며 랜디 아로자레나를 투구로 때렸습니다.


수아레스는 2-2 패스트볼을 파울로 범한 후 우익수 쪽으로 향하는 반대쪽 타구를 날렸고, 공은 여러 줄로 좌석에 착지하여 이번 시즌 네 번째 슬램을 기록했습니다.


수아레스는 "분명히 제 커리어에서 가장 큰 홈런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회 케빈 가우스먼과의 경기에서 시애틀을 앞서게 했던 수아레스는 6타수 50안타의 부진 속에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트레이드 마감일에 애리조나에서 재영입해 정규 시즌을 49홈런으로 마무리하고 플레이오프에서 3홈런을 기록했습니다.


수아레스는 "오랫동안 기다려왔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오늘 이런 경기는 오랜만이에요. 거기서 그랜드슬램을 쳐서 팀과 팬들에게 승리를 안겨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그들은 1년 내내 우리를 응원해주고 있어요."


시애틀의 브라이스 밀러는 5회 애디슨 배거의 리드오프 싱글을 허용한 후 퇴장당했을 때 셧아웃 공을 던지고 있었고, 조지 스프링거는 맷 브래쉬를 상대로 1타점 2루타를 쳤습니다.


스프링거는 7회 브라이언 우의 시속 95.6마일 싱커에 오른쪽 무릎 캡을 맞으며 퇴장했습니다.


"그는 오른쪽 무릎 타박상을 입었습니다. 엑스레이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는데, 이는 좋은 일입니다."라고 블루제이스의 존 슈나이더 감독은 말했습니다. "조지도 마찬가지로 강인합니다. 일요일에 라인업에 포함되지 않으려면 정말, 정말 다쳐야 할 것 같아요."


가슴 통증에서 회복한 후 9월 19일 이후 처음으로 투구한 우완종은 6회 어니 클레멘트의 솔로 홈런을 허용했습니다.


게이브 슈피어는 8회 9피치의 완벽한 투구로 승리를 거뒀습니다. 토론토는 11타수 2안타로 득점권에 진입하는 등 많은 기회를 낭비했습니다.


롤리는 4회 1사 만루 상황에서 클레멘트가 타석에 공을 두드리며 포스트시즌 역사상 두 번째 2-3 땅볼 2루타만 기록했습니다. 롤리는 타석에 발을 올려 포스아웃을 시도한 후 1루로 송구했습니다.


2000년 ALCS 2차전에서 윌슨이 뉴욕 양키스의 버니 윌리엄스를 타석에 세우고 이전 2승 3패를 기록했습니다.


윌슨은 롤리에 대해 "공의 양쪽 측면"이라며 "시즌 내내 그렇게 해왔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단계


AL 디비전 시리즈 2차전에 선발 등판한 신인 RHP 트레이 예사비지가 6차전 블루제이스에서 선발 등판합니다. 매리너스는 월요일에 22살의 나이에 5점을 기록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29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