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올리비아 로드리고, 존 시나 및 기타 유명 인사들이 윔블던의 로열 박스로 향합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올리비아 로드리고. 존 시나. 데이브 그롤. 프리얀카 초프라와 닉 조나스. 윔블던 로열 박스에는 수요일 센터 코트 잔디 아래만큼이나 많은 스타 파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오후, 두 번의 디펜딩 남자 챔피언 카를로스 알카라즈, 랭킹 1위 여성 아리나 사발렌카, 2021년 US 오픈 챔피언 엠마 라두카누(영국)가 모두 잔디 코트 그랜드슬램 토너먼트 메인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에서 승리하며 3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로열 박스에서 그런 사람들이 있는 것은 정말 특별한 일입니다. 고개를 들어 (그들을) 알아볼 수 있다면 확실히 약간의 압박감을 더하는 것 같아요."라고 라두카누는 말합니다. "그래서 저는 가능한 한 코트를 바라보며 눈을 떼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그 후에야 그들이 여전히 그곳에 있다면 고개를 들어 모든 것을 받아들입니다."


기준선 중 하나 뒤에 있는 로열 박스 좌석은 초대장으로만 제공되며, 대회 3일차에는 유명 인사들의 명단이 꽤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발렌카는 대담한 이름 모음에 대해 "오늘은 보지 않으려고 했어요."라고 말하며 경쟁하는 동안 주의가 산만해질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냥 게임에 집중하려고 했어요. 나중에 소셜 미디어를 열어보고 '좋아, 거기 누구 있었어?'라고 물어볼 거예요." 링크짱


아리나,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GUTS 앨범 투어 중 음악 페스티벌 글래스톤베리에서 갓 헤드라이너로 활동한 로드리고는 프로 레슬러이자 영화배우인 시나 옆에 앉았습니다. 로드리고는 한때 전 잉글랜드 축구 코치 로이 호지슨과 대화를 나눴습니다(현재 그 자리에 있는 사람인 토마스 투헬도 참석했습니다).


록 밴드 푸 파이터스와 너바나의 멤버인 그롤도 초프라와 조나스 부부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결혼한 할리우드의 저드 아파토우와 레슬리 만은 배우 도미닉 쿠퍼와 함께 로열 박스 리스트에 올랐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코트에서 테니스를 즐기는 다른 선수들로는 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소피 브레이(필드 하키)와 톰 데일리(다이빙), 패럴림픽 금메달리스트 윌리엄 엘라드(수영) 등 다른 종목의 영국 선수들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요일에는 실제 영국 왕족이 있었습니다: 켄트의 마이클 공주.

You will get a JPG (96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