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럿 크로셰, 양키스와의 레드삭스 구원 시리즈 결승전을 돕기 위해 큰 활약을 펼칩니다
보스턴 레드삭스가 이런 경기를 위해 개럿 크로셰를 데려왔습니다.
라이벌 뉴욕 양키스와 아메리칸 리그 와일드카드 1위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크로셰는 일요일 밤 보스턴의 6-4 승리에서 6이닝 동안 12탈삼진을 기록하며 시즌 최고 기록을 세우며 3연전의 피날레를 장식했습니다.
16승 5패, 평균자책점 2.63을 기록 중인 크로셰는 “이미 승리해야 할 게임이라고 이야기했고,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려고 노력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배를 다시 바로잡으려고 했을 뿐입니다. 공격이 일찍 크게 나왔고 리드를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링크모음
레드삭스는 오프시즌 동안 시카고 화이트삭스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26세의 좌완 투수를 영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를 가두는 데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시즌 첫 주에 1억 7천만 달러, 6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계약은 다음 시즌부터 시작됩니다.
레드삭스는 와일드카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양키스에 1.5경기 뒤처져 있습니다. 보스턴이 2위입니다. 와일드카드 1위 팀은 3연전 시리즈에서 준우승을 차지합니다.
일요일, 보스턴은 1회 말 크로셰가 1-2-3으로 앞선 상황에서 2점을 몰아친 후 6득점을 기록했습니다.
“엄청나게 컸습니다. 그는 1회 초 초반에 분위기를 잡았습니다.”라고 레드삭스 유격수 트레버 스토리는 말합니다. “6점슛을 성공시키자면 크로셰가 성공하면 백만 개가 된 것 같았습니다.”
레드삭스의 알렉스 코라 감독은 팀이 올스타 휴식기 이후 크로셰의 업무량을 관리했기 때문에 그의 큰 왼손잡이가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업무량과 (속도 저하에 대한) 모든 질문에 대해 마지막(피치)은 시속 99마일이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코라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우리를 돌봐주었습니다. 남은 한 달과 다음 달에도 그가 큰 역할을 하기를 바랍니다.”
크로셰는 팀이 자신을 믿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여기서 막바지에 다다랐기 때문에 앞으로 몇 주 안에 여기서 후회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를 좋은 위치에 두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려고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포스트시즌에서 양키스와 맞붙는다면 어떨까요?”라는 질문에 크로셰는 이렇게 답했습니다: “우리가 포스트시즌에 있다는 뜻이기 때문에 멋질 것 같습니다. 그게 주된 초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누구와 경기를 하든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