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알렉스 오베치킨, 첫 NHL 플레이오프 연장전 골로 더 많은 역사를 남겼습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알렉스 오베치킨은 하키에서 모든 것을 해낸 것처럼 보였고, 2018년 워싱턴 캐피털스를 스탠리 컵으로 이끌며 하트 트로피를 세 번이나 MVP로 수상하고 웨인 그레츠키의 NHL 역사상 최다 골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지금까지 그가 하지 않았던 한 가지는 연장전에서 골을 넣는 것이었습니다.


오베치킨은 월요일 밤 몬트리올 캐나디언스와의 OT 경기에서 2분 26초를 기록하며 자신의 화려한 커리어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을 지웠습니다. 이 골은 플레이오프 개막전에서 두 번째 골이자 포스트시즌에서 리그 20년 동안 74번째 골이었지만, 45경기 만에 처음으로 연장전에 돌입한 골이었습니다.


센터 딜런 스트롬은 "45경기, 알고 있습니다. 연장전 45경기"라고 말했습니다. "훌륭합니다. 그가 그런 경기를 한 것도 놀랍지 않아요. 그는 일 년 내내 눈물을 흘리고 있어요. (앤서니 보빌리에) 멋진 패스와 'O.'로 멋진 마무리를 한 것 같아요. 허공에서 벗어난 것 같아서 멋진 마무리였어요."


오베치킨은 "골은 골"이라고 경시했지만, OT 우승자는 39세의 윙어가 1피리어드 후반 파워 플레이에서 7안타와 득점으로 워싱턴을 이끌었던 빈티지한 활약에 감탄사를 연발했습니다.


스펜서 카베리 감독은 "그는 오늘 밤 우리를 위해 몇 차례 큰 플레이를 했고, 신체적으로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도권을 잡고 선수들을 싸움에 끌어들이고 있었습니다."


오랜 팀 동료인 톰 윌슨은 역사가 만들어졌다는 사실을 몰랐습니다.


윌슨은 "저에게 새로운 소식이 있습니다."라고 말한 후 재빨리 오베치킨을 칭찬했습니다. "믿을 수 없습니다. 그는 분명히 1년 내내 우리를 이끌어 왔습니다. 지난 20시즌 동안 이 팀을 위해 우리를 이끌어왔습니다. 그는 계속해서 나아가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 선수입니다. 그는 모든 것을 해냅니다." 링크모음주소킹


보빌리에는 포스트시즌에서 OT 점수를 제외한 모든 것이 "생각만 해도 미친 짓"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빌리에는 트레이드 마감일에 합류한 이후 팀에 처음 합류했고, 오베치킨 주변에 조금이라도 오래 있었던 사람들은 큰 순간에 그가 나서는 것에 익숙해졌습니다.


골키퍼 로건 톰슨은 "가이는 세계 최고의 선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뭐라고 말할 수 있을까요? 그는 오늘 모든 경기에서 클러치를 잡았습니다. 그는 모든 골에 기여했습니다. 정말 멋진 일이죠. 그의 팀 동료가 되어 영광입니다."


오베친의 파워 플레이 첫 골은 4월 6일 그레츠키를 제치고 895번을 기록한 것과 거의 동일한 모습으로 왼쪽 페이스오프 서클의 트레이드마크인 지점에서 나온 슈팅이었습니다.


꽤 비슷하죠? 스트롬이 말했습니다. "벤치로 돌아왔을 때 그렇게 말했죠."


각 골마다 오베킨에게 패스를 건넨 윌슨은 두 골 사이에 닮은 점을 발견했습니다.


윌슨은 "꽤 익숙해 보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공간을 확보하는 것을 보면 테이프에 붙이기만 하면 어디서든 득점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든 타격할 수 있습니다. 오베치킨은 20초 만에 몬트리올의 마이크 매더슨을 첫 번째 시프트에서 큰 타구로 제압하며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그는 밤새도록 이를 유지하며 퍼크를 골대에 넣는 것만큼이나 몸을 던져 캐피털스 라커룸 주변에서 존경을 받았습니다.


윌슨은 "그는 짐승입니다. 그는 기계입니다. 그는 우리 팀을 위해 에너지를 창출하고 득점하고 있습니다. ... 리더가 하는 일이죠. 시즌 내내 잘하는 것도 하나지만, 나타나서 치고 슛을 막고 팀을 이끄는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그는 전설입니다."

You will get a JPG (72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