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안드레 에이튼이 포틀랜드 인수 후 르브론, 루카, 레이커스에 합류할 것이라고 AP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센터 딘드레 에이튼이 자유계약선수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 합류하기로 합의했다고 거래에 정통한 두 사람이 수요일 AP 통신에 밝혔습니다.
2018 NBA 드래프트에서 전체 1순위인 레이커스와 Ayton이 루카 돈치치보다 두 계단 앞선 계약을 발표할 수 없었기 때문에 익명을 요구한 사람들의 발언이 있었습니다.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는 지난 주말 에이튼의 계약을 인수했으며, 그는 2026-27시즌 선수 옵션과 함께 돈치치와 르브론 제임스와 함께 다가오는 시즌 계약에 합의했습니다. 그는 내년에 레이커스에서 뛰는 동안 블레이저스로부터 2,500만 달러 이상의 연봉을 받게 됩니다.
에이튼의 영입은 레이커스의 오프시즌 가장 눈에 띄는 니즈를 충족시켜 제임스와 돈치치에게 로브 타겟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에이튼은 수비형 스토퍼로 알려져 있지 않지만, 7피트짜리 이 선수는 앤서니 데이비스를 댈러스로 트레이드한 이후 레이커스가 놓친 중간 크기를 제공할 것입니다. 주소모아
이번 달에 27세가 되는 에이튼은 피닉스에서 첫 다섯 시즌을 보낸 후 2년 전 3팀 트레이드의 일환으로 트레일 블레이저스에 합류하여 데미안 릴라드를 밀워키로 보냈습니다.
에이튼은 포틀랜드에서 평범한 팀에서 뛰면서 때때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NBA 7시즌 동안 평균 16.4득점 10.5리바운드를 기록하며 59%의 슛을 성공시켰습니다. 지난 시즌 블레이저스에서 40경기만 뛰었고, 2월에는 종아리 부상으로 남은 기간 동안 결장했습니다.
올스타에 선정된 적은 없지만, 에이튼은 10여 년 전 전 레이커스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이후 첫 7시즌 동안 더블더블을 기록하며 득점과 리바운드에서 평균을 낸 유일한 선수입니다.
에이튼은 고등학교 농구를 하기 위해 바하마에서 샌디에이고로 이사한 후 남부 캘리포니아를 알고 있습니다. 그는 선즈가 그를 드래프트하기 전에 애리조나 대학교에 진학했습니다.
레이커스는 지난 시즌 데이비스 없이 고전했고, 잭슨 헤이즈는 마지막 두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JJ 레딕 감독에게 벤치를 빼앗길 정도로 부진한 활약을 펼쳤습니다. 로스앤젤레스는 빅맨 루디 고버트가 27득점 24리바운드를 기록하며 포스트시즌 1라운드에서 미네소타에 5경기 만에 탈락했고, 레이커스는 대부분 센터 없이 경기를 펼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