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돌핀스, 전 레이더스 및 패트리어츠 코너백 잭 존스와 1년 계약 체결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마이애미 돌핀스는 토요일에 2군 선수들에게 도움이 필요하다고 덧붙이며 코너백 잭 존스와 1년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존스는 지난 시즌 레이더스에서 16번의 선발 등판에서 69개의 태클, 3개의 인터셉트(1개는 터치다운을 위해 리턴), 15개의 패스 브레이크를 기록했습니다. 레이더스는 올해 초 그를 방출했습니다.


2022년 뉴잉글랜드의 4라운드 드래프트 지명을 받은 존스는 패트리어츠에서 두 시즌을 보낸 후 방출되었고, 2023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웨이버 공시를 받았습니다.


존스는 라스베이거스에서 24경기에 출전해 19경기에 선발 출전해 5개의 패스를 가로채고 3개의 패스를 돌려받아 터치다운을 기록했습니다. 또한 여러 차례 포지션에서 이탈하여 상대 리시버에게 큰 플레이를 허용하기도 했습니다. 링크짱


그의 4개의 수비 터치다운은 2022년 리그에 진출한 이후 NFL에서 두 번째로 많은 터치다운입니다.


레이더스는 올해 초 그를 석방했습니다.


마이애미는 지난달 올프로 잘렌 램지를 피츠버그 스틸러스로 트레이드한 후 주전 코너백을 노리고 있었습니다.


이번 오프시즌 돌핀스는 로스터 자리를 놓고 경쟁할 것으로 예상되는 몇 명의 코너백을 추가했습니다. 베테랑 아티 번스는 훈련 캠프 첫날 ACL이 파열되어 이번 주 부상자 명단에 올랐습니다.


또한 토요일, 돌핀스는 코너백 라이언 쿠퍼 주니어를 방출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79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