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MLB, 스포츠북스, 투구 조작 스캔들에 대응하여 개인 투구에 베팅 한도 제한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은 클리블랜드 가디언즈 선수 2명이 도박꾼의 요청에 따라 투구 조작 혐의로 기소되고 기소된 지 하루 만에 공인 게임 운영자가 개인 투구에 대한 베팅을 200달러로 제한하고 파레이에서 제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LB는 월요일 미국 베팅 시장의 98% 이상을 대표하는 스포츠북 운영자들이 이 한도에 동의했다고 밝혔습니다. 리그는 성명에서 피치 레벨 베팅이 투구 속도와 볼 및 스트라이크의 결과에 따라 "단일 플레이어가 결정할 수 있고 경기 결과에 중요하지 않을 수 있는 일회성 이벤트에 집중하기 때문에 무결성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리그는 "부정 행위에 대한 인센티브를 겨냥한 새로운 조치로 인해 이러한 피치 레벨 시장의 위험이 크게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베팅에 대한 엄격한 베팅 한도가 만들어지고 이를 플레이하는 것이 금지되면 이러한 시장에 대한 배당금과 새로운 한도를 우회할 수 있는 능력이 감소합니다."


MLB는 이 계약에 Ballys, Bet365, BetMGM, Bet99, Betr, 시저스, 서카, 드래프트킹스, 888, 팬듀얼, 게임와이즈, 하드록벳, 인트라롯, 잭 엔터테인먼트, 모조, 노스스타 게이밍, 오크론, 펜, 포인트벳, 포타와토미, 러시 스트리트, 언더독이 포함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클리블랜드 투수 엠마누엘 클라세와 루이스 오티즈는 일요일 브루클린 미국 지방법원에서 스포츠 베팅업체로부터 특정 유형의 투구를 던지기 위해 뇌물을 받은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이들은 와이어 사기 음모, 정직한 서비스 와이어 사기 음모, 뇌물 수수 및 자금 세탁 음모로 스포츠 대회에 영향을 미치려는 음모 등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기소장에 따르면 이들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익명의 도박꾼 2명이 특정 투구의 속도와 결과에 베팅하여 최소 46만 달러를 획득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그 중 일부는 진흙탕에 빠진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오르티스의 변호사 크리스 게오갈리스는 성명에서 그의 의뢰인은 무죄이며 "누구에게도, 어떤 것에도 부적절하게 게임에 영향을 미친 적이 없으며 앞으로도 그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클라세의 변호사인 마이클 J. 페라라는 자신의 의뢰인이 "야구에 평생을 바쳤고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왔다"고 말했습니다. 엠마누엘은 모든 혐의에 대해 무죄이며 법정에서 자신의 이름을 밝히기를 기대합니다."


2018년 미국 대법원은 1992년 프로 및 아마추어 스포츠 보호법이 위헌이라고 판결하여 각 주에서 스포츠 베팅을 합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티즈는 월요일 보스턴 연방법원에 출두했습니다. 도널드 L. 카벨 미국 치안판사는 오티즈가 여권을 반납하고 북동부 지역으로의 여행을 제한하며 50만 달러의 채권을 발행하는 조건으로 석방을 허가했습니다. 오티즈는 피해자, 증인 또는 공동 피고로 간주될 수 있는 사람과의 접촉을 피하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지난달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 감독 겸 농구 명예의 전당 헌액자인 챈시 빌럽스, 마이애미 히트 가드 테리 로지어 등 30명 이상이 마피아 가족의 지원을 받아 포커 게임을 조작하고 NBA 선수들에 대한 내부 정보를 유출했다는 두 건의 대규모 도박 작전으로 체포되었습니다.


빌럽스의 변호사 크리스 헤이우드는 혐의를 부인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로지어의 변호사 짐 트러스트이는 성명에서 자신의 의뢰인이 "도박꾼이 아니다"라며 "이 싸움에서 승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61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