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레알 마드리드의 알렉산더-아놀드, 햄스트링 부상으로 몇 주간 결장 예정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레알 마드리드 수비수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는 화요일 챔피언스 리그 마르세유와의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마드리드의 햄스트링 부상으로 인해 몇 주 동안 결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렉산더-아놀드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에서 열린 경기 시작 5분 만에 교체 투입되어야 했습니다. 마드리드는 수요일에 실시한 검사 결과 잉글랜드 대표팀이 "왼쪽 다리의 이두근 대퇴골 근육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습니다


마드리드는 "추가 업데이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회복 일정은 밝히지 않았습니다.


알렉산더-아놀드는 혼자 달리기를 하던 중 차를 세우고 왼쪽 다리 뒤쪽에 손을 얹었습니다. 그는 의료 지원을 기다리기 위해 땅에 쓰러졌고 결국 다니 카르바할로 교체되었습니다. 링크모음주소킹


카르발은 이후 상대 선수를 머리로 부딪혀 퇴장당했으며, 2주 후 카이랏에서 열리는 챔피언스 리그 다음 경기에 결장할 예정입니다.


알렉산더-아놀드는 클럽 월드컵 기간 동안 스페인 클럽에서 데뷔한 후 이번 여름 리버풀에서 마드리드로 이적했습니다.


그는 리버풀이 챔피언스 리그 우승과 프리미어 리그 우승 두 번을 차지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137KB) f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