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Cart
Loading

라틴 슈퍼스타 배드 버니가 2026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헤드라인을 장식합니다

On Sale
$5.00
$5.00
Seller is unable to receive payments since their PayPal or Stripe account has not yet been connected.

배드 버니는 내년에 라틴계 함정과 레게톤의 스웨거를 NFL의 가장 큰 무대에 올릴 예정입니다: 그래미 수상자가 북부 캘리포니아에서 열리는 Apple Music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헤드라이너를 맡게 됩니다.


NFL, Apple Music, Roc Nation은 일요일 배드 버니가 2월 8일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하프타임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 슈퍼스타의 발탁은 또 다른 커리어를 결정짓는 여정 속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이번 달 50만 명 이상의 팬을 끌어모은 역사적인 푸에르토리코 레지던시를 갓 시작했으며, 11월 라틴 그래미 시상식에서 모든 후보를 이끌고 있습니다. 그는 올 스페인어 LP인 'Un Verano Sin Ti'와 같은 앨범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되는 아티스트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배드 버니는 10월 4일에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배드 버니는 성명에서 "제가 느끼는 감정은 저 자신을 넘어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제 앞에 와서 무수히 많은 야드를 달려서 터치다운을 기록한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제 사람들, 제 문화, 그리고 우리의 역사를 위한 것입니다. 제발 투 아부엘라, 케 세레모스 엘 하프타임 쇼 델 슈퍼볼을 즐겨보세요." 주소모아


Roc Nation의 창립자 제이지는 성명을 통해 배드 버니가 "푸에르토리코를 위해 해왔고 지금도 해오고 있는 일은 정말 고무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세계에서 가장 큰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입니다


베니토 안토니오 마르티네스 오카시오로 태어난 31세의 예술가는 그래미상을 세 번, 라틴 그래미상을 12번 수상했습니다. 그는 라틴 음악의 글로벌 홍보대사가 되었고, 영화 '총알 기차', '잡힌 도둑질', '해피 길모어 2'에 출연했으며, 최고의 패션 하우스와 협업했습니다. 그는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에드가르 바레라를 제치고 12명의 후보로 라틴 그래미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록 네이션과 에미상 수상 프로듀서 제시 콜린스가 하프타임 쇼의 공동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합니다. 해미시 해밀턴이 감독으로 참여합니다.


"우리는 그의 역동적인 공연, 창의적인 비전,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이 이 상징적인 문화적 순간에서 기대했던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NFL 글로벌 이벤트 프로덕션 수석 부사장인 존 바커(Jon Barker)는 말합니다.


작년에 켄드릭 라마는 뉴올리언스에서 게스트 SZA와 함께 1억 3,350만 명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가장 많이 시청한 슈퍼볼 하프타임 쇼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의 공연은 1993년 마이클 잭슨의 공연 관객 수를 넘어섰습니다.


"그의 음악은 기록을 경신했을 뿐만 아니라 라틴 음악을 대중문화의 중심으로 끌어올렸으며, NFL 및 Roc Nation과 다시 한 번 협력하여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팬들에게 이 역사적인 공연을 선사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Apple Music and Beats의 부사장 올리버 슈서(Oliver Schusser)는 말합니다. "우리는 이 공연이 잊을 수 없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You will get a JPG (69KB) file